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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Top 10

질문[배송관련]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답변

결제일로부터 대략 2~4일 소요 됩니다. (단, 토요일.일요일.공휴일,공휴일 전일에는 택배사의 휴무와 픽업문제로 인하여 배송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배송 추적은 출고일, 다음날 오전 중부터 자세한 추적이 가능합니다.

금요일 오후 2시이후부터 무통장 입금하셨을 경우는 월요일 입금 확인되어 화요일 배송출발, 수요일부터 배송제품 수령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정보 > 주문/ 배송 내역 」에서 해당 상세 정보 조회시 배송 추적이 가능합니다.

질문[적립금/Gift Card]회원 혜택은 무엇이 있나요?
답변

고디바 온라인 회원이 되시면 아래와 같은 혜택이 있습니다.


1. 주소 및 기타 정보를 번거롭게 다시 입력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2. 배송 주소지를 변경/ 추가 하실 수 있습니다.
    복수 배송, 예약 배송이 가능합니다.
3. 지난 구매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어 다음 쇼핑시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4. 누적 구매 금액에 따라 고디바 기프트를 증정해드립니다.

이 외 이벤트 참여등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회원 혜택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질문[반품/교환/취소/환불]교환 및 반품 가능일자가 정해져 있나요?
답변

아래 글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교환/ 반품이 가능합니다.
(한국 고디바 공식 웹사이트(www.godiva.kr)에서 주문한 제품에 한함)


1.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2. 제품의 하자로 인한 경우

위의 내용에 해당 되고, 상품 및 서비스를 공급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신청하셔야 합니다.

 

아래 글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교환/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1. 반품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반송할 경우, 환불이 되지 않거나 지연될 수 있음
2. 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불가
3. 패키지 상품, 묶음 상품, 특가 상품은 부분 반품이 불가능
4. 포장을 개봉하시거나 상품을 취식하신 후에는 반품이 절대 불가능
  (교환/반품 기간 내라도 부분교환 및 부분 반품이 불 가능. 단, 제품 불량 및 하자, 오 배송 제외)

 

※ 고객 단순 변심이란?

 

- 개인사정에 의한 부재로 주문상품을 미 수령할 경우
- 주문상품에 대해 특별한 사유 없이 취소/반품할 경우
- [배송 준비 중] 단계에서 주소 변경 사유로 취소하는 경우

질문[배송관련]배송지를 잘못 적었어요.
답변

주소지를 잘못 적어주셨을 경우, 고객센터(080-827-7700)로 바로 문의주시거나, 또는 1:1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결제완료" 상태까지는 주소지가 변경되어 배송 출발이 가능하나 "배송 준비중" 상태로 확인되실 경우는

이미 발송(배송 시작)이 된 상태이기에 배송지 변경이 어려움을 알려드립니다.

 

변경이 되더라도 1~2일정도 배송 기일이 더 소요가 되오니 주문하실 때 반드시 주소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발송 완료" 후 주소지 잘못됨을 아셨을 경우 택배사에 문의부탁드립니다.

재배송시에는 추가 배송비가 부과되오니  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080-827-7700)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질문[주문결제]결제방법은 어떤 종류가 있나요?
답변온라인 쇼핑 결제방법에는 신용카드결제/ 계좌이체/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중에 선택한 후 결제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 (가상계좌) 주문완료 시 발급되는 계좌번호를 메모하였다가 입금시 그 계좌번호로 입금하여 하시기 바랍니다
질문[상품문의]어떻게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는지 설명해주세요?
답변

가정에서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셨다 드시는 것을 권장드리고,

더운 여름날에는 냉장고에 넣었다 5~10분정도 후 드시면 시원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질문[주문결제]대량 구매할 수 있나요?
답변

고디바에서 판매중인 초콜릿은 100% 수입하여 판매중인 품목으로,

공급 가능한 재고 현황을 토대로 대량 구매의 응대 드릴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내 주문 상담(Concierge) 또는 대량 구매(Business Account) 페이지에서 상담 가능합니다.

 

- Tel : 고디바 소비자 상담전화(080-827-7700), 담당자(02-759-0758, 02-759-0705)

- E-mail : info@godiva.kr,  yunhui.kim@bskco.kr

 

감사합니다.

질문[아이디/비밀번호찾기]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답변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 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센터(080-827-77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회원정보]회원 탈퇴 후, 재가입은 되나요?
답변

 

네, 재가입 가능합니다.

회원가입과 동일한 방식으로 가입의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탈퇴하신 후 30일간은 재 가입이 불가능하시고, 30일 전에 재가입을 원할시 고객센터(080-827-7700)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단, 재  가입시 기존 아이디(이메일주소) 사용은 불가합니다.
새로운 아이디(이메일주소)/비밀번호을 생성하여 신규 회원으로 하셔야 합니다.

< 탈퇴시 유의사항>
회원 탈퇴일로부터 30일간 재가입할 수 없으며,
그 동안에 누적하셨던 적립금(기프트 교환 가능 금액) 및 구매 내역이 모두 삭제되며 복원되지 않습니다.
탈퇴 후 기존 작성하셨던 게시글을 수정하실 수 없습니다.

질문[회원정보]개인 정보에 대한 보안은 안전한가요?
답변

저희 고디바는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안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구매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하고 있으며 회원 탈퇴신청시 즉시 개인정보도 삭제처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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