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포인트 통합회원 이용 약관
제 1조 총칙 (목적)
본 약관은 (주)비에스케이코퍼레이션 (이하 “회사”)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 (이하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회원과 회사의 제반 권리, 의무,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 2조 (회원 명칭)
회원의 정식 명칭은 고디바 멤버십(이하 “회원”)입니다. 회원이란 본 약관 제 3조에서 정한 가입 절차에 따라 가입하여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 받은 고객을 말합니다.
제 3조 (회원의 가입)
1.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은 고디바 홈페이지 www.godiva.kr (이하 “홈페이지”), 또는 고디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이하 “모바일앱”)에서 본 약관 및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신청서를 작성하여 회원 가입을 신청합니다.2. 회원은 회원 자격을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3. 만 14세 미만은 회원 가입을 제한 합니다.
제 4조 (멤버십 자격 요건)
회사는 회원의 등급 자격 요건을 일반고객 1개의 등급으로 지정하며, 일반등급 회원에게 제공되는 혜택은 온라인을 통한 회원가입 완료 및 회원번호를 부여 받는 시점으로부터 발생됩니다
제 5조 (멤버십 번호 발급)
1.멤버십 회원 번호는 온라인을 통해 본인인증을 통해 회원가입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적용됩니다.
제 6조 (멤버십 유효기간)
1. 멤버십 번호의 유효기간은 없습니다. 그러나, 구매이력이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몰에서 1년이상 존재하지 않거나, 또는 온라인몰 로그인 이력이 1년간 없는 고객의 경우 휴면고객으로 전환됩니다. 휴면고객에서 일반고객으로 전환은 온라인몰을 통해 회원 로그인 및 휴면상태 변경을 통해서 전환 가능합니다.
제 7조 (멤버십 이용 및 관리)
1. 회원이 회사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 회원번호를 전달해야 합니다. 이는,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된 회원의 회원번호를 알려주거나, 멤버십 바코드를 건네주는 행위를 말합니다.
제 8조 (포인트의 누적)
1. 회원이 고디바 전국 매장 또는 고디바 홈페이지 또는 고디바앱 에서 현금 또는 신용카드, 기프트카드를 이용하여 제품을 구매 할 경우, 2%가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2. 포인트 적립은 제품 구매 시 가능하고, 모바일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의 회원번호를 알려주거나, 모바일앱을 통해 멤버십 바코드를 제시해야 합니다. 만약 멤버십 바코드 또는 회원번호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 별도의 회원임을 입증 할 수 있는 절차를 거친 후에 회원의 멤버십 번호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3. 이미 구입한 제품을 환불할 경우, 해당 환불액에 해당하는 포인트가 적립된 포인트에서 차감됩니다.
제 9조 (회원 특전 및 포인트 사용)
1. 잔여 포인트가 5,000포인트 이상일 때 제품 구매시 현금 대신 사용할 수 있으며, 1포인트는 현금 1원으로 환산됩니다. (단, 현금으로의 지급은 불가합니다.)
2. 또한, 과거 고디바 매장을 이용시 단골플러스를 통해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의 경우, 단골플러스 포인트를 고디바 멤버십 포인트로 이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고디바 회원가입 시, 본인인증에 사용한 휴대폰 번호와 단골플러스에 입력한 휴대폰번호가 동일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단골플러스 1포인트는 고디바 1포인트로 동일합니다. 또한, 고디바 멤버십 1포인트는 1원의 효력을 갖습니다.
3. 적립된 포인트를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멤버십번호(멤버십 바코드) 또는 신분증 둘 중 하나를 제시해야 합니다.
4. 포인트를 이용하여 구매한 제품에 대해서는 교환 및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5. 포인트를 이용하여 구매할 경우 할인 쿠폰, 또는 별도의 할인 프로모션과 중복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6. 백화점 매장에서 포인트 이용시, 포인트 분할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7. 회원의 적립 포인트는 최종 적립일로부터 12개월(1년)간 유효합니다.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않을 경우,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고디바는 소멸이 예상되는 회원에게 이를 고지할 의무는 없습니다.
제 10조 (적립포인트의 조회)
적립된 포인트는 모바일웹, 웹사이트에 로그인하여 확인하거나,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 11조 (회원의 탈퇴 및 자격상실)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 때 회사는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호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이메일, 전화, 서면 중 하나의 방법으로 통지 후 회원의 포인트를 소멸시키거나 회원 자격을 박탈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가입신청서 허위내용을 기재한 경우
- 허위 또는 기망, 기타 정당하지 아니한 방법을 사용하여 포인트를 적립한 경우
- 법령 또는 미풍양속에 반하는 경우
- 타 회원의 동의 없이 타 회원의 포인트를 임의로 사용한 경우
제 12조 (변경 사항 통지)
회원정보의 변경이 있을 경우 고디바 고객센터에 통지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 접속하여 회원의 정보를 직접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제 13조 (개인 정보의 활용 및 제공)
1.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가입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을 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하여 관계법령 및 회사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2. 회사는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의 동의를 얻어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며, 가입기간 중 회원제도 운영의 필요에 따라 추가적인 정보의 수집을 할 수 있습니다.
제 14조 (약관 변경 승인)
1. 회사는 본 약관을 변경 또는 수정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2. 본 약관을 변경할 경우, 회사는 그 내용을 서면, 홈페이지, 매장 개시 등의 방법 중 한 개 이상의 방법으로 적용 예정일로부터 7일 이전까지 회원에게 공지하는 것으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2년 9월 22일부터 시행됩니다.
본 약관은 2018년 11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