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ear

    Home / 고객만족센터 / 자주 찾는 질문 TOP10

    고객만족센터

    고디바 FAQ 검색하기

    자주 찾는 질문 TOP10

    • ■배송비 무료 책정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일반배송: 3만원 이상 무료 (여름시즌 및 아이스크림과 같은 냉동을 필요로하는 상품을 제외한 배송시) / 3만원 미만 구매 시 3,000원 부과

      냉장: 5만원 이상 무료 (여름시즌에 일반상품 배송시) / 5만원 미만 구매 시 5,000원 부과

      - 냉동: 6만원 이상 무료 (여름시즌 포함한 냉동을 필요로하는 전 상품 배송시) / 6만원 미만 구매 시 6,500원 부과

       

       

       

    • ■ 배송 및 출고

      당일 주문 건(23시59분)에 한하여, 익일 오전 8시 이후 출고 작업이 진행되며,

      주문 후 평균 1-2일 이내 배송 완료 됩니다.


      택배 배송기일은 휴일 포함여부 및 상품 재고상황, 택배사 사정에 의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발송이 시작되면, 익일부터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 마이페이지 > 주문/구매내역 > 온라인 주문 내역 」에서 
      해당
      상세 정보 조회시 배송 추적이 가능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취소 및 배송지 변경

      배송 진행 상태에 따라 변경 가능여부가 상이하므로, 직접 변경이 불가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교환은 출고일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에 접수 후 반품이 30일 이내에 이뤄졌을 경우 가능합니다.

      반품은 제품 불량, 오배송인 경우 반품 가능합니다.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교환/반품 신청 가능)

       

      하자가 생겼을 시에는 고객센터(080-759-7700)로 바로 연락주시면 교환/반품에 대해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의 반송비는 고디바 부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반품 신청시 전화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  

      고디바 웹사이트내에서 초콜릿 군은 기 포장된 제품(기프트류)만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제품은 별도의 선물 포장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구매 후 매장에서 별도 포장 또한 불가합니다.)


      각각의 제품은 배송 과정에서 일어나는 파손을 최대한 보호하기 위하여 완충제로 포장하여 배송해 드립니다.
      관련 문의사항 있을 경우 고객센터(080-759-7700)나  공식 쇼핑몰 1:1 문의로 언제든지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고디바 공식 쇼핑몰은 롯데택배를 통하여 배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 포인트적립은 고디바 회원에 한하여 제공되는 서비스로 회원 가입 이전의 구매 건에 대하여 제공되지 않습니다.

       

      매장에서 메뉴 또는 상품을 구매하였는데 회원 적립이 되지 않았다면,

      구매하신 매장으로 방문하여 반품환불 후 재결제를 진행해주셔야 정상 적립이 가능합니다.

       

      꼭 매장에서 구매하실 때 구매영수증에 이상없이 회원 적립이 되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