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ear

Home / 고객만족센터 / 자주 찾는 질문 TOP10

고객만족센터

고디바 FAQ 검색하기

자주 찾는 질문 TOP10

  •  

    고디바 웹사이트내에서 초콜릿 군은 기 포장된 제품(기프트류)만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제품은 별도의 선물 포장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구매 후 매장에서 별도 포장 또한 불가합니다.)

    단, 온라인 주문 시 특전으로 상품 주문 수량에 맞춰 쇼핑백을 무상 동봉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쇼핑백 환경 부담금 100원) 

    각각의 제품은 배송 과정에서 일어나는 파손을 최대한 보호하기 위하여 완충제로 포장하여 배송해 드립니다.
    관련 문의사항 있을 경우 고객센터(080-827-7700)나  공식 쇼핑몰 1:1 문의로 언제든지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고디바 회원이 되시면 아래와 같은 혜택이 있습니다.


    1. 제품 구매 시 마다 쌓이는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하세요

    2%적립 / 3500 P 보유 시부터 현금처럼 사용 (1P=1원)
    2. 문자/이메일/앱푸시 수신 동의하고, 실시간으로 1:1 맞춤 혜택을 받아보세요

    프로모션알림 / 시즌 한정판 제품 안내 / 쿠폰 할인 이벤트 안내 등
    3. 지난 구매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어 다음 쇼핑시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 이벤트 참여등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멤버십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 상품은 오전 9시 이전 결제 완료된 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를 진행하여 드립니다. 

    배송은 발송일(출고일)로부터 대략 2~3일 정도 소요 됩니다.
    다만 배송은 택배사 사정 및 천재지변, 주문폭주, 재고상태에 따라 하루 이틀  더 소요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발송이 시작되면, 익일부터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 마이페이지 > 주문/구매내역 > 온라인 주문 내역 」에서 
    해당
    상세 정보 조회시 배송 추적이 가능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은 출고일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에 접수 후 반품이 30일 이내에 이뤄졌을 경우 가능합니다.

    반품은 제품 불량, 오배송인 경우 반품 가능합니다.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교환/반품 신청 가능)

     

    하자가 생겼을 시에는 고객센터(080-827-7700)로 바로 연락주시면 교환/반품에 대해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의 반송비는 고디바 부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반품 신청시 전화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 고디바 공식 쇼핑몰은 롯데택배를 통하여 배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