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ear

Home / 고객만족센터 / 주문결제

고객만족센터

고디바 FAQ 검색하기

주문결제

  •  

    고디바 웹사이트내에서 초콜릿 군은 기 포장된 제품(기프트류)만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주문시 선택 사항으로 택배 박스별로 1개의 쇼핑백을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온라인 제품은 별도의 선물 포장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구매 후 매장에서 별도 포장 불가합니다.)


    각각의 제품은 보호하는 차원에서 완충제로 포장하여 배송해 드립니다.
    관련 문의사항 있을 경우 고객센터(080-827-7700)나  공식 쇼핑몰 1:1 문의로 언제든지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먼저, 본인이 접속한 IE의 정보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러 "메뉴" > "도움말" 클릭 하시면 IE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 아래의 경우에 해당하는 경우, 하단 <설치 방법>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Windows 7 64Bit / Windows 8 64Bit 에서 Internet Explorer 10을 실행시킬 때,<o:p></o:p>

    Internet Explorer 10(64Bit) 이 실행되면 Active X등이 설치가 되지 않아 결제에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MicroSoft IE 제품 자체에서 위 내용처럼 기능을 제공하지 않아 발생 되는 이슈로 오류 발생 시, 강제 설치가 필요합니다.

     

     

    <설치 방법>

    1. KG이니시스 결제 프로그램 다운로드 설치

     

       *KG이니페이마법사 : "https://www.inicis.com/repair/INIpayWizard.exe<o:p></o:p>

     

      1번 설치 완료 후, 재결제 진행 후에도 같은 오류 사항 발생 시 아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KG이니시스 고객센터 내 "전화상담예약"을 통해 KG이니시스에서 사용자 PC

       원격으로 접속하여 KG이니시스 결제 프로그램 설치 서비스 지원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o:p></o:p>

     

       고객센터:  https://www.inicis.com/reserve_call<o:p></o:p>

     

    감사합니다.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주문/배송 내역라는 메뉴를 보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주문/배송 내역에서 주문 상황과 배송 상황까지 확인하실 수 있으며, 주문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되어 있지 않으면
    고객센터나  info@godiva.kr 로 문의해주세요.  

  • 온라인 쇼핑 결제방법에는 신용카드결제/ 계좌이체/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중에 선택한 후 결제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 (가상계좌) 주문완료 시 발급되는 계좌번호를 메모하였다가 입금시 그 계좌번호로 입금하여 하시기 바랍니다
  • 1:1 상담을 이용하여 주문자 성함과 주문번호를 알려주시면 영수증 및 세금계산서 등 발급해 드립니다. 

    세금계산서는 팩스(02-759-0788)로 우선 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시면 별도 등기 발송 해드립니다. 
    (사업자 등록증에 별도로 주문번호, 주문자 성함 기재 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080-827-7700)번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쇼핑 시 회원님이 소유하신 카드에 미리 설정해 둔 전자상거래용의 별도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카드사용자 본인을 확인함으로써 온라인 상에서의 카드 무단도용을 방지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시행일시: 2004년 4월 1일부터 정부 시책에 따라 의무 시행 

    1) 안심클릭 이용 카드사
    삼성 / 현대 / 신한 / 외환 / 롯데 / NH / 하나SK

    2) ISP 이용 카드사
    비씨 / 국민

    인증방식: 카드사가 제공하는 팝업창에서 선택 가능
    (1) 30만원 미만: 안심클릭 또는 공인인증
    (2) 30만원 이상: 공인인증

    안심클릭 등록방법: 고객님이 소유한 신용카드의 카드사 홈페이지 통해 등록 가능합니다.
  • 주문시 고객에게 임의로 가상의 계좌 번호를 발급하고 있습니다.

    무통장입금(가상 계좌 번호)란?
    고객에게 임의로 주어진 가상의 계좌 번호를 결제금액을 입금. 처리하는 서비스로
    무통장입금이 가능한 은행 중 이용하시고자하는 은행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고객에게 임의의 가상계좌번호가 주어집니다.

    주문후 7일이내에 반드시 입금하셔야만 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
    만약 입금기한이 지난 후 입금하시면 입금이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 각각 구매한 제품은 파손 및 훼손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차원에서 에어캡 포장재로 안전하게 포장하여 배송해 드립니다. 
    기타 상세문의는 고객센터(080-827-7700)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신 고객님께서 주문내용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입금 전이시라면 해당 주문을 취소 신청하신 후 재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입금 후 주문취소나 변경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 080-827-7700번으로 연락주십시오.)

    카드결제/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입금확인 후)를 하신 고객님께서 주문변경을 하시고자 할 경우,
    해당 주문에 대해 취소 신청을 해주신 후 취소 완료 확인 후 재 주문해주시면됩니다.
    고객님 스스로 주문 취소 완료는 불가능합니다. 
    즉시 변경이 필요하신 분은 고객센터(080-827-7700)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세 가지 결제 방법 모두 주문하신 제품이 이미 배송 준비 중인 상태에서는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 고디바에서 판매중인 초콜릿은 100% 수입하여 판매중인 품목으로,

    공급 가능한 재고 현황을 토대로 대량 구매의 응대 드릴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내 주문 상담(Concierge) 또는 대량 구매(Business Account) 페이지에서 상담 가능합니다.

     

    - Tel : 고디바 소비자 상담전화(080-827-7700), 담당자(02-759-0758, 02-759-0705)

    - E-mail : info@godiva.kr,  yunhui.kim@bskco.kr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