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ear

Home / 고객만족센터 / 주문결제

고객만족센터

고디바 FAQ 검색하기

주문결제

  •  

    고디바 웹사이트내에서 초콜릿 군은 기 포장된 제품(기프트류)만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제품은 별도의 선물 포장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구매 후 매장에서 별도 포장 또한 불가합니다.)

    단, 온라인 주문 시 특전으로 상품 주문 수량에 맞춰 쇼핑백을 무상 동봉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쇼핑백 환경 부담금 100원) 

    각각의 제품은 배송 과정에서 일어나는 파손을 최대한 보호하기 위하여 완충제로 포장하여 배송해 드립니다.
    관련 문의사항 있을 경우 고객센터(080-827-7700)나  공식 쇼핑몰 1:1 문의로 언제든지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주문/배송 내역라는 메뉴를 보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주문/배송 내역에서 주문 상황과 배송 상황까지 확인하실 수 있으며, 주문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되어 있지 않으면
    고객센터나  info@godiva.kr 로 문의해주세요.  

  • 온라인 쇼핑 결제방법에는 신용카드결제/ 계좌이체/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중에 선택한 후 결제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 (가상계좌) 주문완료 시 발급되는 계좌번호를 메모하였다가 입금시 그 계좌번호로 입금하여 하시기 바랍니다
  • 1:1 상담을 이용하여 주문자 성함과 주문번호를 알려주시면 영수증 및 세금계산서 등 발급해 드립니다. 

    세금계산서는 팩스(02-759-0788)로 우선 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시면 별도 등기 발송 해드립니다. 
    (사업자 등록증에 별도로 주문번호, 주문자 성함 기재 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080-827-7700)번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쇼핑 시 회원님이 소유하신 카드에 미리 설정해 둔 전자상거래용의 별도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카드사용자 본인을 확인함으로써 온라인 상에서의 카드 무단도용을 방지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시행일시: 2004년 4월 1일부터 정부 시책에 따라 의무 시행 

    1) 안심클릭 이용 카드사
    삼성 / 현대 / 신한 / 외환 / 롯데 / NH / 하나SK

    2) ISP 이용 카드사
    비씨 / 국민

    인증방식: 카드사가 제공하는 팝업창에서 선택 가능
    (1) 30만원 미만: 안심클릭 또는 공인인증
    (2) 30만원 이상: 공인인증

    안심클릭 등록방법: 고객님이 소유한 신용카드의 카드사 홈페이지 통해 등록 가능합니다.
  • 주문시 고객에게 임의로 가상의 계좌 번호를 발급하고 있습니다.

    무통장입금(가상 계좌 번호)란?
    고객에게 임의로 주어진 가상의 계좌 번호를 결제금액을 입금. 처리하는 서비스로
    무통장입금이 가능한 은행 중 이용하시고자하는 은행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고객에게 임의의 가상계좌번호가 주어집니다.

    주문후 7일이내에 반드시 입금하셔야만 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
    만약 입금기한이 지난 후 입금하시면 입금이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 각각 구매한 제품은 파손 및 훼손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차원에서 에어캡 포장재로 안전하게 포장하여 배송해 드립니다. 
    기타 상세문의는 고객센터(080-827-7700)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신 고객님께서 주문내용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입금 전이시라면 해당 주문을 취소 신청하신 후 재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입금 후 주문취소나 변경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 080-827-7700번으로 연락주십시오.)

    카드결제/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입금확인 후)를 하신 고객님께서 주문변경을 하시고자 할 경우,
    해당 주문에 대해 취소 신청을 해주신 후 취소 완료 확인 후 재 주문해 주시면 됩니다.
    주문 완료 후에는 직접 주문 취소 처리는 불가능합니다.   
    즉시 변경이 필요하신 분은 고객센터(080-827-7700)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세 가지 결제 방법 모두 주문하신 제품이 이미 배송 준비 중인 상태에서는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 고디바에서 판매중인 초콜릿은 100% 수입하여 판매중인 품목으로,

    공급 가능한 재고 현황을 토대로 대량 구매의 응대 드릴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내 주문 상담(Concierge) 또는 대량 구매(Business Account) 페이지에서 상담 가능합니다.

     

    - Tel : 고디바 소비자 상담전화(080-827-7700), 담당자(02-759-0758, 02-759-0705)

    - E-mail : info@godiva.kr,  yunhui.kim@bskco.kr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리기 위하여 카카오 알림톡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추후 고디바 자사몰에서 구매하시면, 카카오 알림톡으로 상품 출고 여부가 발송됩니다. (서비스 개시일 : 2019.03.06)​

     

    이후 출고 여부는 알림톡을 통해서만 알려드리며, 별도의 문자 서비스는 진행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 고디바 자사몰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 진행하신 경우는 제외되며, 네이버페이 결제 건은 네이버 쇼핑 화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아래와 같은 경우 알림톡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1. 카카오톡 미사용자인 경우

    2. 최근 7일(168시간) 내에 카카오톡 미사용자인 경우

    3. 사용자의 카카오톡이 구버전일 경우

    4. 카카오톡 서버와 연결되어 있지 않은 사용자인 경우

    5. 카카오톡 앱에서 인증된 전화번호가 해당 단말기 유심 전화번호와 불일치 하는 경우

    6. 알림톡 차단 상태인 경우(알림톡) 

     

    감사합니다.